신데렐라나인 apk 토렌트.다운.다운로드 ( 크랙, 드롭박스 )

신데렐라나인 apk 다운로드(CLICK)

신데렐라나인 apk. 신데렐라나인 토렌트. 신데렐라나인 다운. 신데렐라나인 다운로드. 신데렐라나인 크랙. 신데렐라나인 드롭박스으로 싸울 리는 없으니 크리아스도 조금은 경계를 풀은 상태였다.그렇지만 크리아스가 경계를 풀자마자 그녀는 아이템 창에서 단검을 꺼내들었다.“사실 목적이 있기는 했지.”“!!!”갑자기 무기를 빼어드는 그녀를 보며 따라서 무기를 빼어드는 크리아스. 그렇지만 크리아스가 확연히 불리한 상태였다.‘젠장. 하이엘프의 메이프의 활만 쓸 수 있었어도…….’지금 크리아스의 무기는 주 무기가 아닌 달의 단검! 당연히 단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어쌔신과의 대결에서 상대가 될 리가 없었다.“지금 나를 무시하는거야? 겨우 단검으로 날 막아보겠다고?”“…….”물론 그런 건 아니지만 그냥 아무 말 없이 서있는 크리아스. 그냥 한번 무시했다고 생각하는 편이 하이엘프 메이프의 활을 보여주는 것보다 나았다.“그래. 어디 한번 그 알량한 단검으로 얼마나 하는지 보자!”그리고는 곧장 크리아스에게 달려드는 그녀. 크리아스를 감안해서인지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곧장 달려드는 모습이었다.“하앗!”채앵!가는 기합 소리와 함께 서로의 단검이 맞부딪쳤다. 단검이어서 칼날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둘다 침착하게 대응하고 있었다.“나도 그동안 놀고 먹은건 아니라고.”이제 막나가기로 한 크리아스. 학교에서 신입생인지 선배인지는 몰랐지만 상대가 반말로 나오기 시작한 이상 크리아스도 반말로 나오기 시작했다.게다가 지금 그녀의 레벨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크리아스는 힘이 200이 넘는 상태였다. 적어도 저격용 활을 당기는 데에는 힘이 많이 필요한 까닭이었다.그렇지만 어쌔신인 그녀가 힘이 높을 리가 없었다.채챙! 챙챙!짧은 공방이 이어졌다. 크리아스의 단검이 그녀의 목을 노리고 날아들면 그녀는 몸을 수그리며 단검을 피한 후에 크리아스의 복부를 베어버릴 듯이 단검을 휘둘렀다.오른쪽으로 한 바퀴 돌며 단검을 피한 크리아스는 그대로 또 다시 목을 향해 단검을 휘둘렀다.‘체력 면에서 내가 부족한 만큼 급소를 노려야 한다!’신데렐라나인 apk. 신데렐라나인 토렌트. 신데렐라나인 다운. 신데렐라나인 다운로드. 신데렐라나인 크랙. 신데렐라나인 드롭박스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